연우액터스 입시연기학원, 수시 합격반 3차 추가개강 진행
상태바
연우액터스 입시연기학원, 수시 합격반 3차 추가개강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우액터스 입시연기학원은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입시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수시 합격반 얼리버드 이벤트가 1, 2차 조기마감 됨에 따라 3차 추가개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연우액터스 입시연기학원은 평균 합격률 90% 이상을 자랑하는 입시연기학원으로 연극영화과 관련 입시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수시 합격반은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전원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전반과 오후반, 저녁반, 주말반으로 편성돼 운영된다.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 등 입시에 전문화된 커리큘럼과 정규과정 대비 저렴한 수강료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6명 소수정예로 편성되는 본 수강과정은 1:1 담임제 및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입시전략팀이 맞춤형 플랜을 제공한다. 여기에 수강생들을 위해 24시간 동안 학원을 개방하고 있다.

연우액터스 입시반의 모든 정규과정은 특강비, 작품비 등 수강료 외에 추가 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으며 현재 조기등록 얼리버드 이벤트로 첫 달은 21만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연우액터스 관계자는 "방송 오디션이나 캐스팅을 목적으로 두지 않는 입시연기학원이다. 나에게 맞는 스케줄 조정으로 효율적인 시간활용과 입시에 도전하는 수험생들과 재수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원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