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드엘 쉐이딩 파우더, 얼굴 라인 살려주는 메이크업 연출 가능해
상태바
쉬드엘 쉐이딩 파우더, 얼굴 라인 살려주는 메이크업 연출 가능해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여성들이 작고 갸름한 얼굴을 연출하기 위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있는데, 이는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하고 얼굴 라인을 정리해주기 위함이다. 이 같은 메이크업 방법을 윤곽 메이크업이라고 부르는데, 헤어 라인 정리와 눈매 및 콧대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얼굴뿐만 아니라 쇄골과 바디 쉐이딩 역시 가능하다.

시중에 판매 중인 윤곽 메이크업 제품 중에는 쉬드엘의 ‘스컬프팅 컨투어 쉐이딩 파우더’ 제품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동양인 피부톤에 맞게 붉은 기를 뺀 세가지 파우더 컬러로 자연스러운 페이스 라인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비즈왁스와 시어버터가 파우더 입자로 코팅돼 촉촉한 사용감을 전달하며, 밀착 피팅 파우더가 실키한 텍스처로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색되기 때문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쉬드엘 쉐이딩 파우더는 가장 어두운 색으로 갸름한 페이스를 위한 쉐이딩 메이크업의 기본인 헤어 라인을 정리하고, 눈썹 뼈 아래 음영 연출을 통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목구비의 중심인 콧대에 쉐이딩을 해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갸름한 턱선과 작은 얼굴을 만드는데도 도움을 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쉐이딩도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쉬드엘 관계자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곽 메이크업을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서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피부 보습 효과까지 기대 가능한 파우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