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6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상태바
신도리코, 6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6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신도리코 A3 복합기 N61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주관 하에 진행 되며 매년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 파워를 측정해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진단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신도리코는 문서관리솔루션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사무용 복합기 부분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도리코의 6년 연속 1위 성과는 전국 500여 개 지점과 3000여 명의 서비스 직원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서비스와 고객 업무 환경에 맞춰 제공하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이 원동력이다. 현재 신도리코는 이러한 독자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업체에 오피스 솔루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2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신도리코는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술교육을 체계화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기존 복합기 시장에서 쌓아온 독자적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3D프린터 분야에도 적극 진출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철우 신도리코 홍보이사는 “올해 신도리코의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인증은 글로벌 거대기업들과의 경쟁이 치열한 사무용 복합기 부문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게 평가되고 있다는 점에서 뜻 깊은 성과다”며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브랜드 파워를 확장해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