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SI퍼니처, 신혼부부 혼수마련 가구할인 이벤트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SI퍼니처, 신혼부부 혼수마련 가구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가구거리에 위치한 ‘Si퍼니처’는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구를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 대상 제품에는 리퍼브 가구와 정품 이월가구가 포함돼 있다. 판매 상품은 제품 상태에 따라 할인율이 결정 되며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혼수를 위한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원목식탁, 가죽소파,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 컬러풀한 포인트 가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리퍼브 가구의 경우 반품, 협찬, 진열 경력이 있는 가구로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는 대신 가격은 일반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리퍼브 가구는 상품의 회전률이 빠르기 때문에 자주 들러서 원하는 상품이 있을 때 바로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Si퍼니처 온라인 카페에서는 제품의 입고 상황을 수시로 파악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카페 신규회원 가입시 무료배송쿠폰을 발급하며 SNS를 통해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Si퍼니처 관계자는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모든 제품은 공장직거래 시스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i퍼니처의 가구들은 최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을 통해 소개돼 이목을 끈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