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책임준공 ‘기흥힉스 유타워’ 아파트, 17일 그랜드 오픈
상태바
롯데건설 책임준공 ‘기흥힉스 유타워’ 아파트, 17일 그랜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책임 준공하는 원소톱 복합도시 기흥힉스 유타워가 아파트 분양을 17일 본격 시작한다.

용인시 영덕동 산 101-3 일대 7만2000㎡ 용지에 들어서는 ‘기흥힉스 유타워’는 지하 5층~최고 24층 규모로 아파트 230가구, 오피스텔 총 920실, 지식산업센터와 상가 등이 조성된다. 개발 완료 시 코엑스몰 약 2배 규모인 기흥힉스 유타워는 주거와 업무, 쇼핑 문화가 한 곳에 모인 원스톱 복합도시다.

영통 홈플러스, 원천동 홈플러스, AK백화점 등이 인접해 있고 아주 대학병원을 비롯해 기흥역에 강남병원 등 대형병원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는 청명산 등산로가 연결되어 있고 신갈 저수지와 태광 CC가 인접해 있어 운동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경기도 박물관과 백남준아트센터, 민속촌, 에버랜드 등의 문화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지하철 분당선 이용이 가능하고 영덕역(용인경전철 연장예정), 인덕원-수원복선전철, 신분당선(광교중앙역)이 인접해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와 청명IC, 경부고속도로 수원 신갈IC가 가까워 강남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앞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1정거장에 도착할 수 있다.

기흥힉스 유타워 분양 관계자는 “기흥힉스 유타워가 위치해 있는 기흥 지역은 기존 수요 외에도 남서울 오토 허브, 태광 콤플렉스시티, 일양히포 등의 개발수요로 약 32만명에 달하는 초대형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며 “기흥힉스 유타워 자체 수요도 약 3만여명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여건으로는 청곡초, 흥덕중고, 기흥고 등 35개의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반경 10km 이내에 경희대와 경기대 등 총 7개의 대학교가 있으며, 흥덕도서관을 근거리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기흥힉스 유타워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동천역 2번 출구)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