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보세사 한 권으로 올인하기’ 수험서 신간 출시
상태바
에듀피디, ‘보세사 한 권으로 올인하기’ 수험서 신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7년 보세사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최신 ‘보세사 한 권으로 올인하기’ 수험서 신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간 ‘보세사 한 권으로 올인하기’는 에듀피디가 보세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보세사 자격취득과정에 특화된 전문 수험서를 제공하고자 보세사 수험연구소를 설립하여 올해 새롭게 출간한 수험도서다.

위 신간도서는 현행 법령을 반영하여 최신 출제 경향에 따른 핵심 이론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개념 학습 후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의 문제 적용 훈련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각 과목별 기출예상문제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특히, 관세 및 보세 관련 개정 법령과 고시를 모두 반영하여 수험생들이 개정 법령에 관한 새로운 기준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보세사는 보세창고, 보세공장 등 지정보세구역의 화물관리인이나 특허보세구역의 운영인이 자신의 보세구역을 자율관리보세구역으로 지정받기 위해 의무적으로 채용해야 하는 전문 화물관리인을 말한다.

세관 절차상의 혜택을 부여하는 ‘종합인증우수업체(AEO)’ 공인획득을 위하여 보세사 자격 소지자를 반드시 고용해야 한다는 점이 보세사 자격증에 청년층으로부터 주목받는 요인 중 하나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통관물류분야 전문인 육성 필요도 증대로 보세사 자격증이 주목받으면서 2030 취업 준비생과 물류 분야 승진 및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세사 시험은 물류관리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종합지식을 평가하는 난도 높은 시험인 만큼 청장년층의 취업과 자기개발 역량을 지원하기 위해 보세사 시험 전형에 특화된 신규 교재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보세사 한 권으로 올인하기’ 수험서 출간과 함께 보세사 시험대비 동영상강의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에듀피디의 신간 교재와 강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