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SIPL-1000,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스마트한 관리
상태바
이오시카 SIPL-1000,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스마트한 관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제모를 하는 것은 시간도 오래 걸릴 뿐 아니라 비용도 만만치 않다. 합리적인 가격과 적은 시술 시간으로 제모 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있다. 이오시카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기 SIPL-1000은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제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레이저 제모기 SIPL-1000은 5단계의 레벨을 조절장치가 있어 사용하는 사람의 피부 상태에 따라 레벨을 조절하여 제모 할 수 있고 제품의 전원을 켰을 때 램프의 수명을 알려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또한 2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아 여행용으로 좋고, 제모 하는 도중에 손이 아플 일이 없다. SIPL-1000은 전원을 연결해서 쓰는 방식이라 충전할 시간을 따로 가지지 않아도 되며 일정한 에너지 출력으로 제모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2017년 버전으로 기존 5만회이었던 램프 카트리지가 20만회, 무려 4배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SIPL-1000의 장점을 더했다. SIPL-1000의 램프는 기기 일체형이 아닌 교환형으로 램프의 수명이 다하면 새 램프로 교체해주어 기기를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능적인 냉각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IPL-1000 제품은 식약처의 제모효과를 허가 받은 안정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가정용 제모기이다.

이오시카 SIPL-1000은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기이다. IPL은 여러 가지 파장의 빛이 동시에 나오기 때문에 한 번의 치료로 다양한 증상의 동시 치료에 도움이 된다. 또한 기존 레이저보다 강도가 강하고 선택적으로 필요한 조직만을 파괴시킴으로써 영구제모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IPL은 효능과 안전성에 대해 미국 FDA에 승인을 받았으며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는 보편화된 치료방법으로 쓰이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는 (주)씨엔에스의 원천 기술로 만들어진 Made In KOREA 제품이며, 삼성전자(前) 연구진 등으로 구성된 연구팀에서 오직 대한민국 고객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연구하며 개발하고 있다. 제조, 생산, 판매의 모든 과정을 국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제품 구매 시 1년 무상 A/S 서비스와 상담 서비스, 온라인 1:1문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IPL-1000을 비롯한 모든 이오시카 제품은 롯데 닷컴, 신세계몰, GS SHOP,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일산점, 엘큐브 홍대, 청주 라코스메띠끄, 롯데몰 동부산점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