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연애도, 화이트데이 싱글파티 성료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연애도, 화이트데이 싱글파티 성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도결혼정보(대표 이혜연)가 화이트데이 싱글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애도결혼정보는 류대산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롯데캐슬 9층(서울 공덕동) 연회홀에서 싱글들을 위한 파티를 진행했다. 지난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파티는 싱글, 연인, 가족 등 ‘모두가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파티로 진행된 반면, 3월14일 화이트데이는 설렘을 주제로 싱글들을 위한 파티로 기획됐다.

▲ 연애도결혼정보 화이트데이 파티 참가자

파티 시작을 알리면서 류대산 아나운서는 파트너와 2분간 눈빛 교환하기를 주문했으며, 잠시 어색함이 흘렀지만 파티장의 분위기는 금새 설렘으로 가득 찼다.

이어, ‘연애와 결혼’이라는 주제로 토크가 진행됐고, 이를 바라보면서 진행하던 류대산 아나운서는 “이 부러운 분위기 뭐지~, 저도 하루빨리 짝을 찾고 싶네요”라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화이트데이 싱글파티에 참가한 배우 이수연 씨는 “지인으로부터 싱글파티에 초대받고 반신반의하며 참가했다”면서 “막상 파티가 진행되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특히 주제토크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 상대방의 성향을 알아가는 유익하고 인상적인 시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싱글파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임피리얼펠리스 숙박권과 뷔페권,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 고급화장품세트, 연애도결혼정보 매칭 1회권이 경품으로 지급됐다.

연애도결혼정보 이혜연 대표는 “이번 화이트데이 싱글파티는 ’설렘’이라는 주제로 기획, 진행했다”면서 “설렘이라는 단어는 그 자체만으로도 심장을 뛰게 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싱글파티를 즐기는 참가자들을 보면서 ‘연애와 결혼’은 인류의 축복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꼈다”고 말했다.  

싱글파티를 기획한 정은경 과장은 “파티를 즐기면서 많은 분들이 결혼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싱글파티를 기획했다”면서 “일상의 가장 큰 적은 외로움이다. 오늘 파티를 통해 외로운 남녀가 만나 서로 사랑하고 결혼하는 과정이 인생의 가장 큰 행복임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었는데 의미전달도, 분위기도 성공적인 파티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