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테라스빌라 마련시 주의점 공개
상태바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테라스빌라 마련시 주의점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빌라 혹은 테라스하우스라는 새로운 주거형태는 아파트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했다. 테라스빌라는 아파트의 편리함, 단독적인 개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장점뿐 아니라 생활 조건을 풍부하게 갖췄다.

테라스빌라는 서울과 인접해 있고, 주변의 아파트 전세가보다 저렴한 분양가를 특징으로 들 수 있다. 또한 교통, 교육시설 등 편리한 생활 조건을 가진 입지 덕분에 활발한 분양이 이뤄지고 있다.

테라스 신축빌라는 도심에서 벗어나있지만, 서울과 인접해 있고 전원생활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경기도 광주와 용인 그리고 파주, 일산, 김포 신도시 등지에 지어지고 있다.

테라스빌라는 넓은 마당 공간과 편리한 주차, 단독 옥상 공간 등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펜트리, 디지털 도어락, 각방 보일러 온도 조절기 등의 다양한 풀옵션이 있어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지만, 아파트 못지않은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특히 넓은 단독마당을 활용할 수 있는 1층과 복층 구조의 다락, 나무 데크가 깔린 테라스를 선호하고 있다.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이충훈 대표는 “테라스빌라는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생활의 여유를 누리기를 바라는 실거주자들의 현재의 주택선호 트랜드를 반영했으며, 몇 가지 주의할 점만 살펴본다면 만족할만한 테라스빌라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매수자를 위해 테라스빌라가 밀집돼 있는 서울, 수도권 각 지역의 시세를 알려주고 있다. 특허 출원한 ‘무료빌라투어’ 서비스는 신축빌라의 현장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