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IBM 「e서버 x360」
상태바
LGIBM 「e서버 x360」
  • NETWORK TIMES
  • 승인 2002.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 MP 채택한 고성능 서버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산재된 다수의 파일/프린트 서버 등의 통합을 지원함으로서 TCO를 줄일 수 있다.
LGIBM은 인텔 제온(Xeon) 프로세서 MP를 장착한 최초의 서버인 ‘e서버 x360’을 발표했다.

인텔의 새로운 IA-32프로세서(포스터)를 장착하고 IBM의 최신 구리칩 기술과 SOI(이중박막 절연체)기술, 메인 프레임급 서버 기술이 사용된 x360은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산재된 다수의 파일/프린트 서버 등의 통합을 지원함으로서 TCO를 줄일 수 있다.

이 서버는 MP를 장착한 컴팩트한 랙형 서버로 엔터프라이즈 X-아키텍처 기술과 IBM의 이리자(eLiza) 이니셔티브 프로젝트에서 비롯된 인텔리전트 관리 도구가 적용됐다. IBM의 컴퓨터 개발 청사진인 이리자는 컴퓨터 스스로가 모니터링할 수 있고 환경 변화에 스스로 적응할 수 있다.

e서버 x360은 4-웨이 시스템으로 3U 높이의 랙용 모델이다. 400MHz의 FSB(프런트사이드버스)를 사용하여 메모리 대역폭을 4배로 높였으며 한쌍씩 확장되는 DDR 방식의 메모리를 사용한다. 현재의 4-웨이 시스템 대비 12%이상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상의 접속자수를 향상시키고 마이크로소프트 SQL 2000과 SAP등 보다 심도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다룰 수 있다.

■ 문의 : 02)3284-1561 / www.pc.lgibm.co.kr

주요 특징

■ 인텔 제온 프로세서 MP 장착
■ 기업 전산 환경에 맞춘 랙타입의 4-웨이 서버
■ 다수의 파일/프린트 서버 통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