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 주택 홍보관 오픈 임박
상태바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 주택 홍보관 오픈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안지역주택조합(가칭)이 오는 17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한 698세대 규모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의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모집에 돌입한다.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는 80% 토지 사용 승낙 동의가 완료되어 토지부분에 있어 전혀 문제가 없어 사업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는 중소형 인기 타입인 전용면적 59㎡와 84㎡의 평수로 구성되며 역세권과 조망을 바탕으로 편리한 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편리한 교통과 조망, 좋은 교육환경은 실수요자들이 아파트를 고르는 요건으로 손꼽힌다.

광안 코오롱 센텀비치 관계자는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는 역세권으로 망미역 1번 출구, 수영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안대교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동서고가로 등으로 쉽게 진입이 가능하고, 수영로를 이용해 부산시청이 있는 연산동, 서면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편리한 교통을 장점으로 지니고 있다”고 설명한다.

해운대, 광안리 등의 바다 조망권, 수영강과 센텀시티 야경으로 연결되는 조망 또한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만의 장점이다.

좋은 교육환경 또한 필수적인 요소인데 아파트 단지 인근 500m 내에 수미초등학교, 광안중학교 등 6개의 학교가 있다. 2km 반경에는 20여 개의 학교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녀들의 교육으로 고민을 가진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의 또 하나의 장점 중 하나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의 접근성을 꼽을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금련산과 배산을 두고 있으며 수영사적공원, 민락수변공원, APEC나루공원이 인접하여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자동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센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이 위치하고 있다.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 관계자는 “조합원 모집가가 평당 800만 원대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주변시세가 1,400만 원에서 2,000만 원까지인 시세와 비교하면 최대 1,200만원 이상의 차이를 보이고 있어 훌륭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셈이다”며 “지역주택조합이라는 점에서 저렴한 가격 또한 매력적이지만, 전매제한이 자유롭고, 따로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부담이 적다는 장점도 함께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광안 코오롱하늘채센텀비치 주택홍보관은 해운대구 우동 655-5번지에 위치하며 3월 17일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