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일산테크노밸리 확정 호재 일산대방디엠시티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일산테크노밸리 확정 호재 일산대방디엠시티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K-컬쳐밸리사업과 테크노밸리 사업 조성이 확정된 고양시 일산 킨텍스 인근에 ‘일산 대방디엠시티’를 분양 중이다.

일산 대방디엠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지원활성화부지 S1블럭(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7-12번지)에 짓는 주거용 업무시설 중심의 주거복합단지이다.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84㎡ 주거용 업무시설 3개동과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

이 지역에는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이 고양 대화동 일원에 80만㎡ 규모로 최종 확정되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이 진행된다. 경기도에 따르면 추진일정은 3월에 공동사업시행 협약을 체결해 12월 신규 투자사업 도의회 의결을 진행하는 등 사업부지 선정 및 향후계획을 발표했다.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시 1조6000억원의 신규투자와 1900여개의 기업유치, 1만8000명의 직접고용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는 대형 프로젝트로써 인근지역에 대한 배후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일산테크노밸리 외에도 1조4000억원을 들여 테마파크와 융·복합 공연장 등을 조성하여 5만 6000여명의 일자리 창출이 기대되는 K-컬처밸리와,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이동 할 수 있는 GTX킨텍스역 등 대형개발호재가 가시화됨에 따라 보다 본격적인 문의가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다.

더욱이, 중도금 집단대출 규제와 금리인상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일산 대방디엠시티의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을 진행함으로써, 중도금 이자만큼 분양가가 절약되는 효과는 물론, 금리인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일산대방디엠시티는 다양한 대형 개발호재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입지 조건 또한 매우 우수하다. GTX킨텍스역(예정)은 물론, 3호선 대화역을 도보거리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학군도 좋다. 한수초·중, 한내초, 장촌초, 대화중·고, 주엽초·고, 한류초(예정) 등이 위치한 명품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현대 백화점과 킨텍스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원마운트, 이마트타운, 홈플러스등이 근거리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문화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