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통해 신제품 선봬
상태바
스케덤,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통해 신제품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은 2017년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국제미용박람회를 통해 신제품인 워터락 레디언스 쿠션(물광쿠션), 커버락 쿠션(커버쿠션)을 비롯해 기존 제품인 루이보스 티 클렌저와 티얼스 세럼, 티얼스 크림 3종을 선보였다.

루이보스 티 클렌저는 천연비누 베이스와 폼클렌징이 결합된 저자극 클렌저로 모공 딥클렌징과 각질관리 기능이 있는 데일리 폼클렌징이다.

티얼스 세럼과 크림은 특허받은 생체 모사수(인공눈물 성분)과 제주용암해수를 베이스로 처방된 민감성피부용 저자극 화장품이다.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주고 외부요인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권희정 코스메틱 팀장은 “지난 홍콩 박람회에 이어 루이보스 티 클렌저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EU인증과 중국위생허가 등록도 해외시장에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듯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더욱 선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지난 9일부터 진행됐으며 스케덤은 미국 뉴욕의 스케덤(SKEDERM Inc.)과 연구개발 등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케덤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