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휠, 전동킥보드 아이드라이브 듀얼 50대 한정 예약판매
상태바
아이휠, 전동킥보드 아이드라이브 듀얼 50대 한정 예약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104만원에 50대 한정…조기마감 예상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기업 ㈜아이휠이 한국형 전동킥보드 ‘아이드라이브 듀얼’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아이휠 측에 따르면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아이드라이브 듀얼’은 104만원 예약 판매되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재 퍼스널 모빌리티 중 전동킥보드는 듀얼 모터 제품이 출시되는 추세다. 언덕이 많은 한국 지형에서는 기존 500W 이하의 싱글 전통킥보드 사용이 제한되는 상황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문제는 듀얼 모터 제품은 대체로 160~290만원의 고가로 선뜻 구매하기 힘들었다. 이를 고려하며 아이휠 측은 한국형 전동킥보드 아이드라이브 듀얼을 예약판매가 104만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드라이브 듀얼은 최대출력 800W의 듀얼 모터로 최대 1600W의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때문에 한국 지형 내 대부분의 언덕을 주행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포장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위해 전륜에 듀얼 서스펜션을 적용, 보다 안정적인 승차감도 제공한다.

배터리는 48V-16Ah로 듀얼 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적정수준의 배터리 용량이 적용되었다. 배터리 용량을 보다 높게 적용하지 않은 이유는 기존 차체의 크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다. 무게 증가를 최소한으로 하여 더욱 효율적인 사용,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배터리 셀은 LG화학의 18650 동력형 리튬 이온배터리셀을 적용,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서스펜션이 적용된 안장 장착, 차체 높이 상향 조절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기능들이 적용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아이휠의 기업 이념과 정확하게 일치는 제품이다”며 “아이드라이브 듀얼은 사용자의 사용환경과 니즈를 완벽하게 일치시켜 2017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예약판매 첫 주말간 18대가 예약 판매되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예약판매 종료 후 아이드라이브 듀얼의 정상소비자가는 142만원이다”고 덧붙였다.

아이드라이브 듀얼 출시에 따라 기존 싱글 제품의 가격은 108만원에서 88만원으로 인하 조정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