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신임 대표이사로 이승한 CFO 선임
상태바
액션스퀘어 신임 대표이사로 이승한 CFO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사업·투자 역량 갖춘 신임 대표 선임으로 실적 개선·해외 진출 가속

액션스퀘어는 이사회를 통해 글로벌 사업과 투자 전문가로 경험이 풍부한 이승한 CFO를 신임대표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승한 신임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피츠버그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를 전공했다. 1991년 현대그룹에 입사해 종합기획실에서 근무했으며, 이후 IMM금융그룹과 넥슨모바일 대표이사를 거쳐 2015년부터 액션스퀘어에서 근무해왔다.

이 대표는 대기업과 금융회사, 게임회사 등을 두루 거치면서 27여년 동안 글로벌 사업과 투자 분야에서 활동한 전문경영인으로 알려졌다. 

액션스퀘어는 게임산업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투자 및 글로벌 역량을 갖춘 신임대표를 선임함으로 회사의 경영 전문성을 더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김재영 전 대표는 블레이드2의 빠른 출시 및 신규 게임 개발을 위해 개발총괄이사(Chief Creative Officer)로 보직을 변경해 등기이사와 창업자로서 품질 높은 게임 개발과 일정관리에 전념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는 “글로벌 사업과 투자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 경영인을 맞아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며 “김재영 개발총괄이사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게임 개발과 일정관리 등에 집중하는 투트랙 전략을 통해 2017년 실적 개선의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한 대표는 “액션스퀘어는 경영과 게임개발의 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빠르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삼국블레이드의 글로벌 진출과 함께 신작 블레이드2의 빠른 출시를 통해 2017년을 수익성 강화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