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홀 라페니체, 컬투와 함께하는 ‘결혼이야기 공감’ 토크쇼 공식 후원
상태바
인천웨딩홀 라페니체, 컬투와 함께하는 ‘결혼이야기 공감’ 토크쇼 공식 후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웨딩홀 라페니체가 오는 29일 파티움하우스인천점이 진행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결혼이야기 공감’ 토크쇼를 공식 후원한다.

‘결혼이야기 공감’은 예식장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신랑신부를 대상으로 한 신개념 토크쇼다. 결혼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고민들과 사연들을 개그맨 듀오 컬투의 입담으로 풀어내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부평웨딩홀 라페니체는 호텔식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예식을 연출한다. 특수효과 장비와 첨단 음향 시설을 갖춘 홀은 하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연출팀도 따로 갖추고 있어 예비부부는 예식 전 연출팀과 상의 하에 두 사람만의 특별한 웨딩을 구성할 수도 있다. 또한 라페니체는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웨딩홀에서 백운역까지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하고 있다.

라페니체 관계자는 “예식을 앞둔 커플들이 항상 행복할 순 없다. 누구에게도 말 못할 고충을 털어놓고 해소할 만한 이벤트를 떠올리다 이번 토크쇼 후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컬투와 함께하는 ‘결혼이야기 공감 토크쇼’는 인천웨딩홀 파티움하우스 온라인 사이트에서 무료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 다양한 예식 관련 경품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