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셀, 신개념 코르셋마스크팩 선봬
상태바
코르셀, 신개념 코르셋마스크팩 선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르셋마스크팩(사진 제공 : 코르셀)

리프팅 전문 코스메틱 기업인 코르셀이 코르셋마스크팩을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코르셋마스크팩은 고품질 스판원단을 마스크팩에 적용하면 어떨까? 라는 의문으로 시작되어 제품화된 제품으로 얼굴에도 코르셋을 입은 듯 얼굴 전체의 처지고 탄력을 잃은 부위를 타이트하게 잡아줌으로써 턱선을 V라인, 처진 피부는 당겨주는 신개념 성형 마스크팩이다.

해당 제품은 특허출원된 상태로 스판 원단과 면을 특별한 공법으로 얼굴에 닿는 면은 순면으로 처리하고, 얼굴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게 귀에 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얼굴의 V라인과 목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하부의 마스크팩을 한번 더 귀에 걸음으로서, 마사지효과와 같은 물리적인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코르셋마스크팩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지모뿌리에서 얻은 추출 성분을 함유해 이마, 팔자주름, 볼, 미간 등 처진 부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탱탱하고 탄력 가득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주름과 피부장벽강화 등 기능성화장품에 주로 사용하는 고가의 기능성성분인 펩타이드(아세틸 헥사펩타이드-8과 카퍼트리펩타이드-1)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관련 코르셀 관계자는 “코르셋마스크팩은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더마사의 지모뿌리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연예인과 같은 계란형 얼굴로 관리하여 주는 신개념 성형 마스크팩 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르셀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적립금 및 쿠폰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코르셋마스크팩에 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