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독채 풀빌라펜션 더쉼팡스파풀빌라, 가족 빅패밀리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도 독채 풀빌라펜션 더쉼팡스파풀빌라, 가족 빅패밀리패키지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독채 풀빌라펜션 더쉼팡스파풀빌라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을 위한 가족 빅패밀리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7인 이상부터 12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12인 플래티늄VIP패키지 이용 시 대가족이 한 건물 내의 큰 객실에서 낮에 여행을 즐기다가 밤에는 각 방으로 옮겨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숙소의 구조로 돼 있다. 패키지 예약 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년을 맞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연휴를 제주도에서 준비하는 고객과 신혼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5월부터 6월 제주도 여행 고객들까지 유지하기로 했으며 키즈펜션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대형 스파가 아이들의 수영장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숙박 시 전 객실 스파 온수제공은 무료이다.

관계자는 “4월, 5월을 맞아 제주도를 찾는 커플과 가족 단위의 2박3일 또는 3박4일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 된다”며 “영하의 날씨에도 즐길 수 있는 노천스파와 온수 수영장 가동이 가능한 풀빌라 리조트를 갖추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 해비치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제주 더쉼팡 스파풀빌라는 별장을 숙소로 임대하는 별장식 운영 및 경제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