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 확대
상태바
LG유플러스,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3.1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00여개로 늘려…외산 스마트폰 A/S 접수 대행 및 임대폰 지급
▲ LG유플러스가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금까지 아이폰(iPhone)이 고장나면 고객이 직접 애플 A/S센터로 연락하고 임대폰을 대여하려 직영점에 방문해야 했다. 또한 파손 보험금을 신청하려면 보험사 보상센터, 수리비 지원 혜택은 U+파손케어 센터에 일일이 연락해서 처리해야 돼 불편함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고충을 파악해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0월 아이폰 7 출시와 함께 U+파손도움 서비스를 전국 120여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A/S 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아이폰 또는 화웨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파손, 고장 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대행부터 수리비 지원(최대 5만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은 복잡한 정산처리 없이 최종 자기 부담금에 대한 내역을 받아볼 수 있다.

수리를 맡긴 고객은 14일 동안 무료로 아이폰 6와 같은 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단말기를 수령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 도입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대상 매장을 늘려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아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장 수를 기존대비 약 67% 늘리고 대상 단말기(화웨이 기종) 확대를 전격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까운 U+파손도움 전담매장 위치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파손도움서비스’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A/S 진행 상황 및 상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를 소개하는 ‘아이폰 7은 언제나, LG U+’ 광고 영상을 지난 8일 공개했다. 스키장, 워터파크 등 역동적인 장소에서 아이폰 7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고객의 모습과 유플러스 매장에서 안락하고 쾌적하게 서비스를 제공받는 전경을 담아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어디서나 아이폰 7을 걱정 없이 마음껏 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믿을 수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서 편리하게 A/S 접수를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파손도움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수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