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마이크로, 웨어러블 카메라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진행
상태바
볼트마이크로, 웨어러블 카메라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트마이크로는 인디고고(Indiegogo)에서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능한 웨어러블 카메라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카메라파이 라이브 앱과 웨어러블 카메라 제조사의 첫 크라우드 펀딩 사례로 앞으로도 다양한 카메라 제조사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프리뷰 웨어러블 카메라는 HD 화질의 110도의 광각 렌즈로 촬영되는 소형 카메라다. 카메라는 27g의 가벼운 무게로 귀에 거치할 수 있는 헤드마운트 액세서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카메라파이 라이브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자전거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방송하거나 요리, 스포츠를 즐거면서도 양손이 자유로운 상태로 실시간 방송이 가능 해 기존에 촬영 하기 어려웠던 실시간 영상들을 만들 수 있다. 앞으로 보안, 스포츠, 홈, 엔터테인먼트 등 웨어러블 카메라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메라파이 라이브는 클릭 몇 번으로 누구나 쉽게 방송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카메라뿐 아니라 캠코더, 웹캠, DSLR, 드론 등 다양한 카메라를 연결해 방송할 수 있다. 외부 카메라 연결, 이미지 텍스트 오버레이와 같은 실시간 편집 기능 및 유튜브 슈퍼챗 기능을 지원하는 등 크리에이터들의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가고 있다.

현재 카메라파이 라이브 웨어러블 카메라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50%할인 된 4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악세서리 팩, 카메라파이 라이브 팩 등 다양한 퍼크를 선택해 투자할 수 있으며, 퍼크는 2017년 5월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