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S TESOL, 테솔 과정 오프라인 무료 수업 진행
상태바
TIMES TESOL, 테솔 과정 오프라인 무료 수업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IMES TESOL 146th 수업 장면

타임스미디어 테솔(TESOL) 교육원은 원어민 강사의 TESOL 오프라인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원어민 강사의 TESOL 무료수업은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교육 방법은 오프라인으로 100% 영어실습 위주의 집중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단기간에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영어교수법을 배운다. 또한 미국·캐나다 출신의 오랜 수업 경력을 가진 원어민 강사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는 마이크로 티칭 등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을 통해 수업이 이뤄진다.

아울러 수료생들에게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주립대학교 TESOL 자격증을 수여하며 이를 통해 국내·외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나, 대학생, 영어유치원, 영어학원, 방과 후 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을 대비할 수 있다.

한편,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TIMES TESOL은 14년간 약 13,0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국내 최대 규모의 TESOL 교육기관이다. TESOL은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약자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