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샵, 현대백화점 목동점·삼성무역점 팝업스토어 론칭
상태바
코지샵, 현대백화점 목동점·삼성무역점 팝업스토어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 리빙스타일링 브랜드 코지샵은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삼성무역점에 팝업 스토어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목동점은 오는 16일까지, 삼성무역점은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의 일정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팝업스토어 상품들은 온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침구와 키친용품 및 피오르코 구스 베개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코지샵 매니저가 1:1 상담까지 해주기 때문에 평소 집안 인테리어 고민이나 제품 상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코지샵은 2009년에 론칭해 현재까지 온라인쇼핑몰 및 고객무료방문견적, 종합오픈마켓, 홈쇼핑 등 2017년 현재까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침구 브랜드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론칭은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게된 것 같아 굉장히 만족스럽다”며 “TV,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으로 코지샵의 브랜드를 알렸던 것이 고객평가에 좋게 반영돼 지금 팝업스토어까지 입점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노력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타이틀을 매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지난 10일에 론칭해 12일까지 3일간 팝업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샵 온라인 홈페이지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