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악기샵, 신학기 맞이 교육용 악기 세일
상태바
명품악기샵, 신학기 맞이 교육용 악기 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종합 악기 쇼핑몰 ‘명품악기샵’에서 신학기 기념 악기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새 학기가 시작되는 매년 3월은 디지털피아노, 교육용 바이올린, 입문용 통기타, 우쿨렐레 등 교육용 악기의 수요가 크게 급증한다. 악기시장에서 연중 판매량이 가장 많은 이 시기에 전문 쇼핑몰의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좋은 품질의 악기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현재 명품악기샵에서 판매중인 최신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영창 통기타와 우쿨렐레는 안전한 배송과 애프터서비스를 보장한다.

이번 행사에는 커즈와일 최신형 디지털피아노 RG110, KA90, X-PRO UP, CUP320, CUP310 모델 및 SP4-8, Forte Se 풀패키지 신디사이저, 교육용 고급 바이올린 AWV290N, 초.중급자용 어쿠스틱기타 나이트100 시리즈 등 현재 악기 시장에서 인기있는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명품악기샵에서 진행하는 방문레슨 프로그램에 약정 가입 할 경우 고급 디지털피아노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악기샵 이해송 이사는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악기 가격의 상승이 예상되는 시점에서 이번 새학기 특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사전정보가 없이 구입이 쉽지 않았던 각종 악기들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의 기회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신학기 맞이 디지털피아노, 바이올린, 통기타, 우쿨렐레의 최저가 할인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명품악기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