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베트남 정부기관 DB방화벽 수출 계약 체결
상태바
모니터랩, 베트남 정부기관 DB방화벽 수출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3.1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DFW’, 접근제어·프로파일 기반 자동화된 보안정책 적용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은 베트남 정부 기관에 DB 방화벽 ‘AIDFW(Application Insight DB Firewall)’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니터랩은 웹, 이메일, DB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애플리케이션 영역 전문 보안기업이다. 모니터랩은 태국을 거점으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활발한 수출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베트남 정부 기관 수출 계약 체결을 통해 베트남 지역에서도 교두보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니터랩이 베트남 정부 기관에 납품하게 된 DB 전용 방화벽(AIDFW)은 완전한 쿼리 분석을 통해 사용자 기반의 강력한 권한제어 및 접근제어와 프로파일 기반의 자동화된 보안 정책을 제공하는 DB 접근제어 장비다. 모니터랩의 프록시 기술을 통해 기존 보안 장비에 영향을 주지 않은채 빠른 서비스 가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니터랩 관계자는 “모니터랩은 지난 해 일본 지사 설립 등 해외 시장 확보에 힘쓰고 있다. 이번 베트남 정부 기관 계약 체결을 통해 확실한 레퍼런스를 구축함으로써 웹 방화벽, APT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기반을 마련했다. 축척된 글로벌 경험을 통해 일본과 동남아 지역은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