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과정 등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과정 등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이하 서현전)가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상담심리학과 과정, 패션디자인과 과정, 광고디자인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이론 중심의 타 학교와 달리 전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무중심의 실습수업으로 진행해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서현전 관계자는 “본교는 2~4년제 과정 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학사,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실무중심의 커리큘럼과 여러 분야에서 진행된 현장실습을 통해 조기취업 또는 졸업 후 바로 취업에 성공하여 97%의 높인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편입준비반을 따로 운영하여 경희대, 홍익대, 중앙대, 한양대, 세종대 등 93%의 높은 편입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현전은 현재 실무중심의 교내실습 수업뿐 아니라 500여 개의 기업과 산학협력을 통해 특급호텔, 방송국, 레스토랑, 중앙경찰학교 등 여러 분야에서 학과 과정에 맡는 현장실습 및 특강, 자격증 수업을 진행하여 재학생들이 현장에 익숙해지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서현전은 취업지원센터와 해외취업교육센터를 운영하여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상담심리학과 과정, 광고디자인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학생들의 맞춤형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우선 선발한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우선 선발 학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