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다하누프라자, 봄맞이 한우 관광 코스 정보 제공
상태바
영월 다하누촌 다하누프라자, 봄맞이 한우 관광 코스 정보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 다하누촌 다하누프라자가 한우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봄맞이 영월 관광 코스 정보를 제공 중에 있다고 밝혔다. 봄맞이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일조하고자, 영월 관광 코스 정보를 알리게 됐다는 게 매장 측 설명이다.

영월 다하누촌 다하누프라자가 제시하는 봄맞이 영월 관광 코스는 2가지로 나뉜다. 이 중 제1코스는 한 TV 예능프로그램의 촬영지들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코스를 따라 여행할 시, 한반도 지형 및 선돌, 청령포를 관광할 수 있으며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 한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제2코스에 맞춰 여행을 할 경우, 한반도 지형부터 법흥사, 요선정/요선암까지 차례대로 순회 가능하다. 덧붙여 점심시간에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 한우 고기를 즐길 수 있다.

영월 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두 관광 코스 모두 한우 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한우 콘셉트의 영월 여행이 가능하다. 이에 한우를 선호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영월 여행 코스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광 코스에서 제시한 관광지 외에도 고씨동굴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이를 비롯해 장회나루, 정선시장 등 인근 명소를 둘러보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둔내스키장, 평창 알펜시아 등에서 막바지 스키를 즐길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영월 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한우 전문 쇼핑몰이다. 해당 쇼핑몰의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할 시, 정육코너에서 한우 1++ 등급 등심을 1인분당(180g) 19,200원에 구입해 식당에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