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백업 솔루션 ‘래피드 리커버리 6.0’ GS인증 획득
상태바
퀘스트, 백업 솔루션 ‘래피드 리커버리 6.0’ GS인증 획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3.1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스냅샷 방식 최초…공공 백업 시장 공략 가속화
▲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백업 및 재해복구 솔루션 ‘래피드 리커버리 6.0’이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지사장 오진욱)는 자사 x86시스템 백업 및 재해복구 솔루션 ‘래피드 리커버리 6.0(Rapid Recovery 6.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 프로그램인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래피드 리커버리는 x86 서버 기반의 윈도우즈 및 리눅스 운영 체제는 물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이미지 스냅샷 방식으로 백업함으로써 일반적인 파일 백업 방식보다 운영 시스템에 대한 부하를 최소화하며,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백업 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래피드 리커버리가 이러한 이미지 스냅샷 백업 방식의 소프트웨어 중에서는 최초로 GS인증 1등급을 취득함으로써 제품의 기능과 안정성, 신뢰성, 성능 측면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관계자는 “이번 GS인증 획득으로 공공 x86 서비스 환경을 대상으로 하는 백업 시장에서 래피드 리커버리의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적극적인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퀘스트소프트는 이번 GS인증 획득에 이어 오는 4월까지 백업 전문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