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몰, 봄철 건조한 피부 위한 수분·영양 보습젤 ‘가가알로에 라율’ 선봬
상태바
가가몰, 봄철 건조한 피부 위한 수분·영양 보습젤 ‘가가알로에 라율’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3월 봄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조함에 대비하는 이들이 많다. 환절기에는 날씨는 물론 꽃가루나 황사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건조함이 더해져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는 봄철 피부 건조함을 잡아주고, 보습을 더해주는 다양한 수분크림이나 보습젤 등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 화장품 전문 쇼핑업체 가가몰에서는 라율 데이케어 수분보습젤과 나이트케어 영양보습젤을 선보이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천연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어 준다. 데이케어 수분보습젤은 낮, 나이트케어 영양보습젤은 밤에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가가알로에 안정규 대표는 “라율 데이케어 수분보습젤은 일상활동을 시작하는 낮 시간대에 수분과 보습을 통해 일상의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고, 나이트케어 영양보습젤은 낮 시간 동안 지쳐있던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재생을 활발히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며 “특히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10여가지 이상의 천연보습인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