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 매트리스 전문매장 Orangesleep, 3월 특가 기획전 실시
상태바
템퍼·씰리 매트리스 전문매장 Orangesleep, 3월 특가 기획전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하남시와 부천시에 위치한 Orangesleep은 100~150평대의 수입명품매트리스 전문 창고형매장이다.

매장에는 매트리스 전 상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메모리폼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아메리칸스타 그리고 시몬스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다.

최근에는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는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 대상’에서 유통혁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다.

Orangesleep의 특징은 직수입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시중가보다 최대 50% 저렴하며, 창고형 매장이라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명품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공급한다고 알려져 있다.

Orangesleep 관계자는 “3월에는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과 이사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 3월 특별가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3월말까지 진행하고 전시되어 있는 전 브랜드의 상품에 해당한다. 특별가 기획전 외에도 자제배송시스템을 운영하여 무료배송서비스와 기존 매트리스 철거 서비스까지 실시하며, 사은품으로는 메모리폼베개 2개, 방수커버 2개 그리고 2인 제주도 여행권이 지급된다. 제주도 여행권은 소진시까지다.

Orangesleep 이명원 대표는 “올해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조그만 선물이 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 하남과 부천매장에서 10년 이상 사용할 좋은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물량공급에 더욱 신경쓰고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