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매트리스 전문점 ‘SOON자네’, 씰리·템퍼 창고 대방출 특가 진행
상태바
미국 매트리스 전문점 ‘SOON자네’, 씰리·템퍼 창고 대방출 특가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매트리스 창고형 매장 SOON자네는 컨테이너 입고로 씰리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 키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외에 전제품 최저가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OON은 곧, 즉, 빨리 잠자리에 든다는 뜻으로 최적화된 수면공간을 도와줄 수 있는 창고형 매트리스 전문점이다.

미국 유명 브랜드 중 하나인 씰리 매트리스는 135주년 전통의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고품격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망과 유지관리비를 축소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SOOM자네에서 씰리 매트리스뿐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템퍼 매트리스, 킹스다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창고형 매장이라는 특성상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위치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찾아오는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으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공급할려고 한다. 기존에 해외직구를 이용해 본 고객도 SOON자네의 합리적인 가격과 맞춤 배송시스템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A/S 서비스 및 무료배송까지 자체 시스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맞춤 베개까지 증정한다. 이번 컨테이너 입고 특가 할인 이벤트 자세한 문의는 SOON자네의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