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쇼드, 봄철 미세먼지 청소 걱정없는 ‘근적외선 매트리스’ 렌탈
상태바
리쇼드, 봄철 미세먼지 청소 걱정없는 ‘근적외선 매트리스’ 렌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 전문 ‘리쇼드’가 근적외선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추운 겨울도 서서히 물러가고,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다. 따뜻한 날씨는 좋지만, 미세먼지가 잦은 계절이라 집안청소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무엇보다 우리가 매일 누워 잠자는 매트리스는 미세먼지와 집먼지진드기 배설물, 곰팡이 등으로 인해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질병을 일으키게 된다. 

잠을 자면서 배출되는 땀이 매트리스 속에 스며들고, 피부각질이 쌓이게 된다. 이렇게 되면 집먼지진드기와 곰팡이가 살기에 좋은 환경이 된다.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쉽게 자각하지 못하지만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나 아이가 사용하게 되면 다양한 질병들이 발생하게 된다.

특히 따뜻한 봄철 미세먼지와 함께 더욱더 매트리스는 세균의 온상이 된다. 그래서 유지와 관리를 위해 매트리스렌탈을 일부러 신청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매트리스 렌탈사의 매트리스 관리는 매트리스 내부 깊은 곳까지 살균소독이 어려운 게 사실이다.  

그러나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는 매트리스 내부에 근적외선이 내장되어 있어서 매트리스 속부터 밖까지 꼼꼼하게 살균소독이 가능하다. 리쇼드 근적외선 매트리스는 KTR(한국화확융합실험연구원)에서 실험을 통해 살균소독 99.9% 효과가 있다고 실험성적서를 받았다.

이에 따로 유지관리가 필요 없으며, 집먼지진드기나 곰팡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늘 위생적인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근적외선은 살균소독의 효과 외에 피로회복, 염증완화, 항산화효과, 혈액순환개선, 비만치료효과 등도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매일 이 침대에서 자는 것만으로도 평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국내특허는 물론 아토피인증과 전자파차단안심인증까지 받은 고사양의 매트리스로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도 매트리스 렌탈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미세먼지나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걱정 없이 아이부터 노약자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리쇼드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의 자세한 제품문의나 구매문의는 전화상담이나 쇼핑몰 그리고 수원, 대구, 성남, 안산 오프라인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