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멀티 활용법 추천
상태바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멀티 활용법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을 하나의 정해진 용도로만 사용하던 시절은 지났다. 하나의 제품을 이용해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용하는 멀티 활용법들이 있다. 실제로 립앤치크 같은 멀티 아이템이나 아이라이너 대신 아이섀도우를 쓰기도 하고, 블러셔를 아이섀도우로 활용하는 등 ‘원 소스 멀티 유즈’의 시대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의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세안 후 스킨케어 대용으로도, 민감한 피부 진정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워터뱅뱅앰플미스트의 멀티 활용법을 공개했다.

클렌징 후 화장솜에 미스트를 충분히 뿌린 후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문질러주면 세안 후에도 남아있을 수 있는 잔여물이나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클렌징이 어려운 목과 귀 뒷부분까지 섬세하게 닦아주면 손쉽게 잔여물을 제거할 수 있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건조함을 심하게 느낄 때는 화장솜에 미스트를 충분히 뿌려 듬뿍 적셔준 후 볼이나 이마, 턱 등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팩처럼 붙여주면 좋다.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리피드워터 지질수를 이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얼굴에서 자연스러운 빛이 나는 윤광 메이크업을 원할 때도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이용하면 된다. 평소 사용하는 메이크업 퍼프나 블렌더에 미스트를 충분히 뿌린 후 촉촉한 상태에서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촉촉하게 빛나는 매끈한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7스킨법을 활용할 때도 도움 된다. 물 제형의 스킨을 바를 때 흐르는 제형으로 불편함을 느꼈다면, 스킨케어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워터뱅뱅앰플미스트가 제격이다. 피부의 구성성분과 유사한 형태로 만들어져 일반 물과 비교했을 때 피부에 흡수가 더 잘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뿌리면서 흡수시키면 불편함 없이 7스킨법을 실천할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선보이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물론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한 ‘셀럽시크릿by한규리’를 비롯, 다양한 제품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11층 및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