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 ‘인젝션 마스크 3차 완판’ 기념 이벤트
상태바
바노, ‘인젝션 마스크 3차 완판’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바노가 인젝션 마스크 3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화장품브랜드 바노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인젝션 마스크의 최근 3차 완판을 기념해 2+1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바노 공식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젝션 마스크는 피부를 위한 응급처치 마스크팩으로 백옥주사, 아기주사, 신데렐라 주사, 물광주사의 핵심성분이 들어 있는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바노 관계자는 “인젝션 마스크가 출시 된지 4개월 만에 3차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바노는 ‘화이트닝 라인 3종 1+1’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면서 준비한 이벤트는 바노의 대표 화이트닝 제품인 잇츠리얼 화이트닝 크림, 잇츠리얼 화이트닝 세럼, 올인원 화이트닝 마스크 3종 중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관계자는 “봄을 맞아 화이트닝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인데, 이번 이벤트로 화이트닝 효능이 뛰어난 디옥시 알부틴 성분이 담긴 미백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노 잇츠 리얼 화이트닝 크림은 낮에 쓰는 데이 크림과, 밤에 쓰는 나이트 크림이 듀얼로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 크림은 바르는 즉시 피부톤이 밝아지는 톤업 크림이고, 나이트 크림은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크림으로 한가지 제품으로 24시간 365일 화이트닝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잇츠 리얼 화이트닝 세럼은 정제수 대신 빙하수가 함유돼 수분 공급과 피부 보습을 도와준다. 인원 화이트닝 마스크는 4가지 복합 화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밀착력, 흡수력, 흡착력이 뛰어난 셀루분 시트를 사용해 미백, 영양, 보습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기존 베타 알부틴보다 화이트닝 효능이 뛰어난 ‘디옥시 알부틴’ 성분을 사용했다.

바노 화이트닝 1+1 이벤트는 3월 2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바노 공식몰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