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주택괸리사 시험 독학생 위한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주택괸리사 시험 독학생 위한 무료인강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3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 네이버 인강카페 공인모는 카페가입즉시 제한없이 인강을 모두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학원이 아닌 독학이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대부분 직장인들이나 주부로 비용적인 문제나 시간적이 문제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공인모는 독학으로 공부하면서 합격한 독학생들의 후기가 증가하고 있으며, 합격비결이 이어지고 있다.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카페라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는 강의가 아닌 강사진들이 함께하며, 저자직강으로 직접 써낸 교재로 수업하기 때문에 높은 이해도와 빠른 질의응답이 이뤄지고 있다. 

공인모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료인강으로 수많은 독학생들에게 폭 넒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카페에서 제공되는 공부방법 및 시험자료 등을 참고하여 공지된 시험일정에 맞춰 수강하여 수험생들은 각 시험과목과 시험정보, 시험일정을 비롯한 경쟁률, 합격률 등의 여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매년 도전하는 인원이 늘고 있다. 공인모는 독학생들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서울이나 인천, 대구, 부산 등 이와 같은 지역에서도 시험준비하는 수험생들로 인해 카페회원도 늘어나고 있다.

한편 2017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8일, 합격자 발표 기간은 11월 29일부터 2018년 1월 29일 까지며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2차 7월 15일, 2차는 합격자에 한해 10월에 실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