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오칠싸롱, 예비창업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삼오칠싸롱, 예비창업자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오칠싸롱 매장 송정역점 외부전경

은퇴 후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이들 중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사업 등의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은퇴 이외에도 침체된 경제시장에서 도전적인 정신을 가지고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청년 또한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한 번도 사업에 도전한 적이 없는 초보자들에게 창업은 어려운 길, 쉽게 망하는 길로 인식되기가 쉽다. 이에 ‘삼오칠싸롱’은 '인생2막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삼오칠싸롱의 이번 프로모션은 1억원 무이자 창업대출 제공과 점주가 매장 오픈시 필요로 하는 현실적인 각종 지원책을 담고 있다. 창업대출 지원 외에 각종 지원책으로는 창업상담부터 지역상권 분석, 점주실습교육, 최종 매장오픈까지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점포계약 후 약 1개월 이전에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도록 본사차원의 지원을 한다는 것이다.

삼오칠싸롱 측은 “막연한 개인 요식업 창업보다는 본사의 지원이 풍부한 프랜차이즈 소자본 창업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며 “실제로 우수한 상권 입지와 합리적인 창업 비용, 높은 브랜드 이미지 등의 이유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이 매년 폭발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삼오칠싸롱은 무이자 창업 대출 제공을 근간으로 현실적인 점주 지원책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삼오칠싸롱은점주 지원 프로그램, 맞춤형 교육 등을 통해서 안정적인 수익보장과 새로운 도전에 힘을 보태고 있으며, 매장 인테리어의 경우에도 매출 증대의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편안한 색상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서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고객 유입 및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한편 삼오칠싸롱은 ㈜케이제이에프앤비에서 이미 런칭한 포차브랜드 ‘수상한포차’에 이어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스몰비어와 가격이 저렴함과 포차를 결합한 복합주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