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3월 사업설명회서 카페 창업 컨설팅 제공
상태바
카페 오가다, 3월 사업설명회서 카페 창업 컨설팅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성수기 앞두고 티 카페 시장 전망과 성공 창업 노하우 공개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카페 성수기를 앞두고 3월 16, 18, 30일 오가다 문화일보점에서 정기사업설명회를 열고 카페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3월 사업설명회에서는 카페 시장 전반에 대한 분석, 프렌차이즈 선택 시 고려할 점과 유의해야 할 점,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를 바탕으로 한 성공 노하우, 창업 비용 및 기대 수익율 등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알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tea) 시장에 대한 전망과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지난 8년 간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해 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인 오가다만의 티 카페 운영에 대한 성공 지침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카페 오가다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과 개별상권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추천한다. 특수상권에 적합한 소자본 창업 모델인 미니 카페형 매장, 주거형상권에 적합한 키즈 카페형 매장, 오피스 상권에 적합한 카페형 매장 등 자신에게 적합한 매장 형태를 제안 받아볼 수 있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작년 한해 30여개의 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 매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였다. 우수한 프랜차이즈 운영과 제품 개발력을 인정받아 2016년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상을 동시에 수상한 바 있다.

카페 오가다 김진기 개발본부장은 “3월 사업설명회에서는 과포화된 카페 시장에서 커피에 대한 대항마로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인 차(tea) 카페 창업에 실속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다. 8년 간의 업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티 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믿을 만한 성공 창업 파트너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사업설명회는 3월 16일 목요일 오전 11시, 3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 3월 30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오가다의 대표 매장인 문화일보점 2층 미팅룸에서 개최된다.

카페 오가다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오가다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