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sERP 추천 가입 고객 1만 돌파 기념 이벤트
상태바
웹케시, sERP 추천 가입 고객 1만 돌파 기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3.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말까지 sERP 추천 가입 시 추천 및 피추천 고객 모두 사은품 제공
▲ 웹케시 sERP 메인 화면

웹케시(대표 윤완수)는 오는 4월 말까지 자사 중소기업 업무 자동화 솔루션 ‘sERP’ 추천 가입 1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웹케시가 공급하는 sERP는 기업 통합자금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영업·회계·인사·법인카드·전자세금계산서 등 분리된 업무를 통합해 업무와 경영을 간편하게 해주는 자동화 프로그램이다. 현재 약 5만 기업 고객이 사용 중이며, 그 가운데 1만여 고객은 sERP 사용자 추천을 통해 가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sERP 프로그램 추천 고객과 추천을 받고 가입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SPC 모바일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3월 1일 이후 추천을 받고 가입한 고객도 소급 적용된다.

전영일 웹케시 sERP 사업총괄 상무는 “sERP 프로그램 사용자는 현재 중소기업 경영자, 관리자, 실무자 등 다양한 기업 구성원이 사용하고 있다”면서 “추천을 통해 가입한 고객이 1만을 넘은 것은 업무와 경영을 간편하게 해주는 자동화 프로그램 sERP가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sERP 사용자는 프로그램 화면에서 ‘고객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직접 추천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 또는 방문 서비스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