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인천웨딩연합박람회, 오는 18일~19일 LG베스트샵 인천본점서 개최
상태바
2017 인천웨딩연합박람회, 오는 18일~19일 LG베스트샵 인천본점서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인천웨딩연합박람회가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3월 인천결혼박람회는 우수웨딩업체가 직접 참여하여 맞춤 상담뿐 아니라 웨딩과 혼수 직거래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혼수 계약자를 위한 웨딩리무진 서비스도 예비신랑, 신부는 받는다. 인천웨딩홀부터 인천 공항까지 리무진을 무료로 탈 수 있다.  

또한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와 차지연웨딩컴퍼니가 참여하여 스드메인 인천웨딩스튜디오,웨딩샵을 패키지로 계약을 할 수 있는데 오픈형 드레스룸을 갖춘 웨딩유리구두는 베라왕, 림아크라 등 명품 웨딩드레스가 포함 된 패키지를 149만원부터 제공할 예정이며 예식 때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미니어쳐로 제작하여 선물로 준다.  

더불어 차지연웨딩컴퍼니도 패키지 계약자에게 13관 액자를 제작하여 선물로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패키지 상품은 선택은 물론 할인과 함께 사은품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인기 신혼여행지 일정 및 여행코스를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허니문의 경우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데 하와이는 159만원, 몰디브는 264만원부터 진행할 수 있고 참여 업체는 허니문 리조트와 헬로우허니문이다.  

인천웨딩연합박람회가 믿고 추천한 인천예식장도 대관료 및 식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예식에 관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받는다. 참여 업체는 주안역에 위치한 디팰리스 웨딩홀부터 폴라리스, J컨벤션 등 다양하며 18일과 19일 개최 기간 동안 계약을 하면 셀프 드레스가 증정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인천한복과 예물 등의 혼수 브랜드도 참여를 하는 웨딩박람회라서 웨딩홀, 스드메 뿐만 아니라 혼수 준비도 현명하게 할인과 사은품을 받으면서 준비할 수 있다”며 “LG가 후원하기 때문에 LG가전제품 실속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열리는 인천웨딩연합박람회의 초대권 및 자세한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