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포커게임 ‘필포커’,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상태바
비주얼 포커게임 ‘필포커’,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오(대표 양기식)의 비주얼 포커게임 ‘필포커’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 되었다.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세 가지 모드가 제공되는 필포커의 가장 큰 특징은 인게임 내의 테이블 모드 제공이다. 비주얼적인 부분을 중시한 테이블 모드는 플랫모드과 확대모드으로 이루어져 있다. 플랫모드는 관전자 시야를 제공하여게임 플레이 시 카지노에 온 듯한 기분이 들며 확대모드는테이블에 직접 앉아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 낸다.

에프오 양기식 대표는 “필포커는 테이블 모드 외에 이전 판 족보 보기 기능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며 “이전 판 족보 보기 기능을 활용할 경우 상대방의 베팅 성향과 심리전 등에 활용할 수 있어 포커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 필포커는 짧은 시간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과 개인금고, 자동보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한편, 에프오는 필포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인 코드를 공유해 본인의 코드를 게임 내 팝업창에 입력하면 추천인에게는 토파즈 100개, 추천자에게는 5000억 골드가 제공되는 추천인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내에 7일 출석 달성 시 총 2만원 상당의 게임머니가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이벤트 배너를 통해 동영상 시청하면 골드가 제공되는 동영상 시청 이벤트다.

성인이라면 누구든 플레이 가능한 ‘필포커’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