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KRI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이번 최고기록 인증은 에듀윌의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가 이뤄졌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 2,066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에듀윌은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및 학원에는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수험 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 수험 서적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 특유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 보유로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이 배출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운영함으로써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올해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 분야의 교육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회원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에듀윌은 2017년 초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조직을 구성해, 교육 분야에서 보다 체계적인 CSR 활동을 실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