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자산신탁, 직접 시행 ‘잠실 파크웨이오피스텔’ 신규 분양
상태바
하나자산신탁, 직접 시행 ‘잠실 파크웨이오피스텔’ 신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자산신탁은 자사가 직접 시행하는‘잠실 파크웨이오피스텔’을 신규 분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은 교통여건이다.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현재 운행 중인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도보 1분(100m 이내), 2호선 잠실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내년에 개통 예정인 지하철 9호선 신방이역이 완공되면, 2호선과 8호선, 9호선의 트리플 역세권이 형성된다. 또한 신탁사가 직접 시행하는 만큼 투자의 안정성도 높다.

이밖에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및 송파대로 등 광역교통망에 접근이 용이해 강남권, 경기도권을 넘어 전국권의 접근성이 높다.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43만8000여 평의 올림픽공원과 500여 평의 근린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도심 속 소형오피스텔을 찾는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

또 인근에 업무시설, 근린상권 및 생활·문화·쇼핑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아울러 사업지 인근이 잠실관광특구로 지정돼 향후 지역개발 등으로 인한 주거환경 개선과 미래가치의 상승요인도 장점으로 꼽힌다. 

잠실파크웨이 오피스텔은 총4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주력타입 복층원룸형 B타입 156실, 7PY형대와 11PY형대가 각각 14실로 총 198실을 분양한다. 이 중 167실은 3.9m의 층고를 확보한 더 올림형 구조로 설계됐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은 근린생활시설이며 지상 4층부터는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자세한 사항은 올림픽공원 남4문 맞은편에 위치한 잠실파크웨이 분양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