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토익, 한국외국어학원 3월11일 ‘토익·영어회화 주말반 개강’
상태바
청주토익, 한국외국어학원 3월11일 ‘토익·영어회화 주말반 개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들은 토익 고득점을 받기 위해 어떻게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인지를 잘 몰라 막막해 하는 경우가 많다. 3월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주중에 학교를 다니거나, 직장을 다니는 등 바쁜 일정으로 좀처럼 토익공부 할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 이처럼 바쁜 학생들이 시간을 쪼개어 효율적으로 토익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

청주 한국외국어학원은 출범 22년의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평일반과주말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일반 개강에 이어 주말반은 오는 3월 11일 개강이다. 토익주말반 수업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30분까지 진행되며 550점이상 목표 하지은강사의 심플토익, 700점이상 목표 윤소현강사의 케어플러스토익, 750~800점을 목표로 하는 윤은섭강사님의 퍼펙트토익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외국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난이도별로 구성되어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2개월과정이기 때문에 높은 단계로 올라가면서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효율적으로 관리 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편이며, 평일에 시간을 내지 못하는 학생이나 회사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더불어 주말영어회화는 기초영어회화부터 원어민영어회화 고급반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있어 주말을 이용하여 어학실력도 충분히 쌓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외국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국외국어학원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기초영어회화, 원어민 영어회화, 기초문법, 토플, 중국어회화, HSK 등 다양한 강좌가 진행되는 청주명문어학원으로서 2016년 11월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외국어학원부문 1위)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