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7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2017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1일부터 19일까지 서울·울산·분당 순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3월 11일부터 19일까지 3개 도시(서울, 울산, 분당)를 순회하며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번 3개 도시 투어 설명회에서 자사 공인중개사 콘텐츠 연구소가 기존 합격생들의 수험 생활을 분석한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분석 결과 데이터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만 공개할 방침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설명회는 서울은 3월 11일 토요일 서울 한국외대 사이버관 대강당, 울산은 18일 토요일 상공회의소 7층 대회의실, 분당은 19일 일요일 한국잡월드 한울강당에서 열리며 각각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는 1부 에듀윌 대표 강사가 제안하는 수험 전략, 2부 에듀윌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합격 3법칙’ 순으로 진행된다. 이후 1:1 학습상담 및 경품 추첨 시간이 진행된다. 

설명회 1부 순서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강사들의 수험 전략 발표가 이어진다. 서울은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울산은 부동산공법 정경택 교수, 분당은 부동산학개론 장혁 교수가 직접 나서 합격을 향한 학습 방법을 전달한다. 

2부 순서인 ‘합격 3법칙’에서는 에듀윌 출신 수험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콘텐츠 연구소에서 분석한 합격 법칙을 공개한다. 이는 주부부터 자영업자, 회사원 학생까지 타깃별 기존 합격생의 노하우가 담긴 수험 방법으로, 앞선 행사에서 참석자들의 공감을 얻었던 내용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2017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전국투어 신청은 에듀윌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마감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10월 28일 시행되며, 원서접수는 8월 14일부터 23일까지다. 

한편 에듀윌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인증하고,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기관인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