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전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단기합격반·경찰행정 특채반 운영
상태바
서현전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단기합격반·경찰행정 특채반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대학의 경찰행정학과(경찰행정과)에 해당하는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이하 서현전)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이 경찰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해 경찰공무원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경찰특채의 경우 경찰행정학과 과정의 학생들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늘어난 응시기회로 모집인원 수가 증가했다. 또한 일반 공채 대비 낮은 경쟁률과 남녀 구분 없이 주어지는 기회가 가장 큰 특징이다.

서현전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경찰행정 특채반을 통해 수험생들의 발목을 잡으며 단기간에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어 과목 대신 법 과목 준비로 경찰행정 특채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현전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일반 대학과 차별화를 두어 전임교수의 1:1 맞춤학습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국 2년제 전문대와 전문학교 중 가장 많은 경찰 공무원을 배출했다. 또한 교내에서 태권도, 유도, 합기도 등 10회 무도특강과 경비지도사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여 경찰시험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무조건 확보할 수 있으며 동시에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우선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서현전 경찰행정학과 과정의 교육 커리큘럼 및 모집요강,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