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겨울 구분없이 선크림으로 사계절 피부건강 지키자”
상태바
“여름·겨울 구분없이 선크림으로 사계절 피부건강 지키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여름에만 자외선차단제가 필수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춥고 건조한 겨울철이나 봄에도 선크림을 발라야 한다.  

겨울철의 자외선 지수는 여름철보다 당연히 낮지만 짧은 시간의 노출에도 피부가 강한 자극을 받기 때문에 햇빛이 강하지 않더라도 피부관리를 위해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다.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선크림 제품으로는 쉬드엘 ‘청순안’이 대표적인데, 해당 제품은 바르면 하루 종일 효과가 지속되며, 땀과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뭉쳐지거나 부담스러운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및 보정으로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여기에 피부 결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메이크업의 첫 단계 사용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이나 산뜻하고 가벼운 선크림을 찾는 사람, 피부가 민감해 순한 선크림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쉬드엘 관계자는 “약 12시간 이상의 지속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자외선 차단 효과가 비교적 우수하다”며 “피부 친밀도가 높아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스마트 자외선차단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