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슨이노베이션스, 스포츠형 이어폰 ‘필립스 액션핏 3세대’ 출시
상태바
깁슨이노베이션스, 스포츠형 이어폰 ‘필립스 액션핏 3세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깁슨이노베이션스는 스포츠 활동에 안성맞춤인 스포츠형 이어폰 시리즈 필립스 액션핏 3세대(ActionFit 3G)를 출시했다.

필립스의 스포츠용 이어폰 액션핏 시리즈는 최신 스포츠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가볍고 안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초경량의 무게로 격한 운동 중에도 부담 없이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액션핏 시리즈는 블루투스 이어폰 SHQ6500과 3가지 유선 이어폰 시리즈 SHQ3400, SHQ2400, SHQ1400로 총 7가지 모델이 출시되며 러닝, 피트니스, 크로스핏 등 인도어 스포츠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SHQ6500은 무선 이어폰으로 편하고 자유로운 운동이 가능해 높은 활동성을 보장한다. 특히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 시 격한 움직임에도 쉽게 떨어지거나 흔들리지 않으며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내장형 마이크 방식으로 음악 감상 중에 걸려오는 전화를 바로 수신할 수 있어 운동 중 멈추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규격의 블루투스 4.1칩셋은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연결과 빠른 반응속도를 선사하며, 저전력 환경으로 배터리 효율이 높다.

유선 이어폰 SHQ3400 시리즈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장착 시 사용자의 귀 모양에 맞게 변형되는 이어훅은 착 감기는 느낌으로 안정감을 주며, 고정된 이어훅은 착용 후 어떠한 상황에서도 쉽게 탈착되지 않는다. 13.6mm의 드라이버 유닛은 완벽하게 맑은 베이스 소리와 깨끗하고 청명한 고음을 내며 고성능 사운드가 선사하는 최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SHQ2400은 깃털처럼 가벼운 4.3g의 헤드폰이 장착돼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고무 재질의 이어링은 이어폰이 귀에 안정적으로 고정되게 해주어 가장 만족스런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사용자의 귀 모양에 딱 맞아 주변 소음을 차단시키고 깨끗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의 입맛을 한껏 고려한 SHQ1400은 3가지의 착용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어훅, 핀, 이어버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나에게 딱 맞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핏감을 찾을 수 있다. 강렬한 운동에 이상적인 IPX4 방수 등급은 운동 중 흐르는 땀과 빗물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필립스 액션핏 시리즈는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고품질 사운드가 기본으로 장착된 점이 돋보인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고음질의 사운드는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이 나오는 이유다. 여기에, 선택폭을 넓힌 다양한 모델과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를 한 번 더 생각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애플 스토어 에이샵에서 필립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필립스 이어폰 및 헤드폰 구매자에 한해 각 지점당 선착순 30명에게 다양한 선물이 담긴 럭키백(필립스 이어폰 또는 헤드폰 중 1개, 스마트폰링 1개 등)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