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웹무비 ‘눈을 감다’ 오프닝 시퀀스 영상 공개
상태바
타이탄플랫폼, 웹무비 ‘눈을 감다’ 오프닝 시퀀스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을 서비스 중인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웹무비 ‘눈을 감다’의 티저 예고편에 이어 오프닝 시퀀스 영상을 공개했다.

오프닝 시퀀스 영상은 32초의 짧은 러닝 타임에도 불구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뿜어낸다. 바로(현우 역), 설인아(미림 역), 조영진(덕구 역), 이한종(충수 역)은 저마다 특색 있는 감정 표현과 표정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100% 살려내며 작품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눈을 감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거리의 시각장애인 현우와 명랑한 여고생 미림이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오프닝 시퀀스에서도 ‘눈을 감다’ 특유의 스릴 넘치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의문의 살인, 눈을 뗄 수 없는 추격전, 짜릿한 반전들을 암시해 공개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 있다.

타이탄플랫폼은 웹무비 ‘눈을 감다’를 시작으로 앞으로 여러 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각종 영상공모를 통해 우수 콘텐츠 확보에 앞장서겠다는 입장이다. 그 중 윈벤션의 초단편영화제는 지원자격과 주제에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작품들을 공모함으로써 아마추어와 신예들의 콘텐츠 제작을 장려해왔다.

지금까지 ‘이별을 받아들이는 다섯 단계’, ‘유명산장’ 등의 수작을 배출했다. 앞으로 타이탄플랫폼은 국제적 규모의 영상 공모전 개최, 관련 사업자들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킬러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찌감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눈을 감다’는 2017년 봄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을 통해 개봉될 예정이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됐으며 매회마다 흥미로운 스토리를 그려나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