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 M-OTP 공급
상태바
KG모빌리언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 M-OTP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3.0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이용자 계정 도용 방지…OTP 이증 실시간 위치탐지·원터치 인증 가능

KG모빌리언스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와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모바일 OTP(M-OTP) 인증솔루션’ 구축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계약체결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 공급되는 M-OTP 솔루션은 게임이용자의 계정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2차 인증수단으로 적용될 예정으로, OTP 인증에 대한 실시간 위치탐지 기능 그리고 원터치 인증, 푸시 알림 등을 통해 사용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다.

최근 개인정보유출 피해사례가 급증하고, 보안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게 됨에 따라 많은 게임사들이 이용자의 아이디/패스워드와 같은 계정이 탈취, 도용된다 하더라도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M-OTP와 같은 2차 보안인증수단을 채택하고 있다.

KG모빌리언스는 엔씨소프트, 네오플, 넷마블게임즈와 같이 대형게임사에 M-OT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사 외에도 은행, 증권과 같은 금융사와 대학교, 신용카드 VAN사, 정부기관과 같이 보안과 인증이 필요한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글로벌 게임 기업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플랫폼 부문 계열사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글로벌 인기 FPS 게임인 크로스파이어를 대표로 테일즈런너, 프리스타일, 소울워커 등의 온라인 게임과 및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서비스하고 있으며, VC 투자 사업 및 청년창업지원을 포함한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