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10기가 지원 8베이 데스크톱형 NAS 2종 출시
상태바
넷기어, 10기가 지원 8베이 데스크톱형 NAS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G 포트 내장 8베이 NAS로 처리 속도 향상과 다양한 보안 기능 탑재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강력한 인텔 서버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10기가비트 지원 포트를 장착해 보다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 및 전송률을 향상시킨 중소기업용 8베이 데스크톱형 네트워크 스토리지(Network Attached Storage)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RN528X 및 RN628X 모델들은 중소기업에서 중요한 파일, 문서, 데이터 자료 및 대용량 멀티미디어 리소스 등을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하고, 공유하며, 백업 및 통합 관리가 가능한 8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데스크톱형 NAS다. RN528X는 인텔 듀얼코어 서버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고, RN628X는 인텔 제온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한증 안정된 성능은 물론 빠른 데이터 처리 및 전송 속도를 보장하고 있다.

넷기어 레디나스 RN528X 및 RN628X 두 제품 모두 2개의 10기가비트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다른 네트워킹 장비와의 연결 시에도 병목현상을 해결해 준다. 두 제품 모두 별도 3개의 USB 3.0 포트  내장으로 기타 디지털 장비와의 접속을 도와주며 특히 RN628X의 경우 2개의 기가비트 포트 역시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데스크톱형 NAS 신제품들은 편리한 데이터 복제 및 복구를 위한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 레디나스 NAS는 2.5인치 및 3.5인치 SATA/SSD 드라이브 타입 모두를 지원한다. 또한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네트워크 침입 및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윈도우와 맥은 물론 리눅스, 유닉스 등 모든 대중적인 OS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