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반티아·밤부,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상태바
브라반티아·밤부,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3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게 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전시를 통해 자신의 삶에 현실로 구현하는 가이드라인을 제시, 국내 최고의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회에서 특히 눈 여겨 볼 만한 브랜드는 유럽 리빙 명품 브랜드 브라반티아(brabantia)로 유럽 특유의 아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 으로 이미 유럽에서는 널리 알려진 브랜드 이다.

98년 전통의 네덜란드 브랜드 브라반티아(brabantia)는 다리미판을 비롯하여, 빨래건조대, 휴지통,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을 전 세계 100여국에 수출하고 있는 리빙 브랜드다.

또한, 대나무 주방용품 미국 브랜드 밤부(bambu)는 USDA 인증과 함께 미국에서 에코상을 수상한 친환경 브랜드로 브라반티아와 함께 관람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감각을 높이기 위하여 <리빙브랜드>관 외에도, VIP마케팅의 표준이 되고 있는 <리빙아트>관을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이너스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시와 리빙디자인어워드, 리빙트렌드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